[앱테크] TokTok - 폰지사기 TikTok 부업 다시 부활?? 응 아니야~

반응형

 

[앱테크] 폰지사기 TokTok - TikTok 부업 다시 부활?? 응 아니야~

 

 

사이트를 닫고 먹튀 한 폰지사기 톡톡이 사이트를 다시 열었습니다.

 

 톡톡 관리자의 말이 몇몇 직원들이 돈을 들고 갔다고 합니다.

 

말 같지도 않은 소리란 건 다들 알고 계시죠??

 

 

그리고 새로운 단톡 방도 생겼습니다.

 

TokTok 2.0이라고 한국말을 못 하는 재무가 있는 방이랍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공지를 하나 띄웠는데요.

 

 

또 입금하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6까지 생겼네요........

 

대단하네요.

 

끝까지 마른오징어 물 짜듯 한탕 더 하고 가겠다는 마인드인가 봅니다.

 

그 후 10시 출금가능 시간이 되니 사이트는 다시 먹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무 카톡

 

역시는 역시군요..

 

대단하네요..

반응형